2024년 4월 30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하트시그널' 김세린 "사기 혐의 피소 나 아냐…억측들 법적 대응"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4.17 13:24 조회 610
기사 인쇄하기
김세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 김세린이 사기 혐의와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세린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확실한 내용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려고 했으나 너무나 많은 오해와 억측이 사실처럼 올라와 더 이상 안 될 것 같아 올린다"라며 "현재 사기죄로 피소되었다는 사람과 저는 전혀 무관하며 돈을 빌린 뒤 1원도 변제하지 않고 잠수로 일관하고 있다는 사실 역시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영상을 올리신 변호사님을 뵌 적도 연락을 한 적도 단 한 번도 없다"라고 덧붙였다.

김세린은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기사와 영상에 나온 차용사기 사건 피고소인은 제가 아니며 이에 대하여 더 이상 억측은 멈춰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며 "잘못한 부분이나 오해가 있다면 풀고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고 모든 내용을 증명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저에 대한 허위사실 추측 등을 마치 사실인 양 유포하시는 네티즌(누리꾼)분들 지금까지 모든 내용들과 앞으로의 모든 내용 역시 법적 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15일 박건호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 '투자실패보호소'에 '하트시그널 출연자 상대로 고소한 사건, 문자 내용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박건호 변호사는 '하트시그널' 출연자 A씨가 1년 전 수천만원을 빌린 뒤 변제를 하지 않아 피소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이 사건은 전형적인 차용사기"라며 "돈을 갚을 의사나 능력이 없으면서 돈을 빌리고 갚을 시기가 되면 각종 핑계를 대며 갚지 않는 경우가 해당된다. 유죄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박 변호사는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일부 네티즌은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인 김세린을 언급했다. 이에 김세린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