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한효주, 日 톱배우 오구리 슌과 로맨스 호흡…"현재 촬영 중"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3.13 15:04 조회 4,274
기사 인쇄하기
한효주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한효주가 일본 톱배우 오구리 슌과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만났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효주는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캐스팅 됐다.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일상에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지만 천재적인 솜씨를 가진 쇼콜라티에가 작은 초콜릿 가게에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프랑스 장 피에르 아메리스 감독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이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만든 츠키가와 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오구리 슌과 한효주가 남녀 주인공을 연기한다. 촬영은 이달 초 이미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구리 슌은 일본 톱스타로 2005년 일본판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고쿠센', '아름다운 그대에게', '춤추는 대수사선', '리치 맨, 푸어 우먼' 등과 영화 '크로우즈 제로' 시리즈로 최정상의 인기를 얻었다.

한효주는 과거 한일합작영화 '천국의 우편배달부', 일본 영화 '서툴지만, 사랑',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