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결혼식 대신 가족 여행"...유튜버 랄랄, 비혼주의→혼전임신+결혼 발표

강경윤 기자 작성 2024.02.02 09:42 조회 1,311
기사 인쇄하기
랄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140만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랄랄(본명 이유라)가 결혼과 임신을 발표했다.

지난 1일 랄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비혼주의를 외치던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엄마가 되었습니다! 결혼 안 한다는 놈들이 제일 먼저 간다더니"라며 재치 있게 소식을 전했다.

랄랄은 "오랜 시간 교제하며 배울 점이 많고 성숙한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저 스스로 결혼하면 안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결혼에 대해서는 특히 부정적이었어요. 평생 나만을 위해 살고 싶고 불필요한 희생은 절대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라며 연인과 결혼을 결정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랄랄은 "지금도 너무 철없고 막무가내지만, 엄마가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지금처럼 씩씩하고 행복하게 잘 살게요! 지금 저에겐 몸이나 정신적으로도 큰 변화의 시기이지만, '이유라'도 행복하고 '랄랄'로도 여러분께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만들어 올리겠습니다"고 계획을 전했다.

랄랄은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결혼식 대신 양가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랄랄은 예비 신랑이 모델 일을 오래 했고, 배우 이동욱을 닮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