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포 사는 빽가, 출근길만 3시간?...라디오 생방송 '펑크'

강경윤 기자 작성 2024.01.31 14:54 수정 2024.01.31 15:04 조회 1,750
기사 인쇄하기
빽가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경기도 김포에 사는 빽가가 극심한 교통체증으로 인해 라디오 생방송 출연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예정된 시간까지 도착을 하지 못했다.

이에 박명수는 "가양대교 쪽에 극심한 교통체증으로 빽가 씨가 갇혀있다고 한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양해를 구했으나, 빽가는 방송이 30분 이상 진행될 때까지도 도착하지 못했다.

이에 박명수가 빽가에게 전화를 걸어서 "9시 20분에 나왔는데 왜 막히냐"라고 묻자, 빽가는 "가양대교 쪽에서 차도 두 개를 막았다. 중간에 교통사고도 나고 서있는 택배 차도 있고 엉망이라고 한다. 도착시간은 12시 반이다."라며 미안해했다.

빽가는 "아마추어 같은 모습을 보여드려 너무 죄송하다. 교통상황을 간파했어야 하는데 너무 죄송하다. 팬들에게 너무 죄송스럽다."라고 사과했다.

박명수는 "좀 더 일찍 나왔어야 하지 않냐."고 질책하면서 "나는 축구를 보고도 시간에 맞게 도착했다. 축구를 봤으면 바로 차를 몰고 나왔어야 한다. "고 강조해 웃음을 줬다.

사진=백승철 기자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