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50가지 그림자' 다코타 존슨, 마블 새 히어로 되다…'마담 웹'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1.17 17:08 조회 136
기사 인쇄하기
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유명한 다코타 존슨이 마블의 새 히어로로 거듭난다. 신작 '마담 웹'에서 뉴욕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일상의 히어로 '캐시 웹'으로 분했다.

'마담 웹'은 우연한 사고로 미래를 볼 수 있게 된 구급대원 '캐시 웹'이 거미줄처럼 엮인 운명을 마주하며, 같은 예지 능력을 가진 적 '심스'에 맞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 '마담 웹'으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마블의 새 히어로 영화다.

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뉴욕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구급대원 캐시 웹(다코타 존슨 분)의 활약상이 담겼다. 위험에 빠진 시민들을 구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시 웹의 모습에는 철저한 직업의식과 강인한 의지가 엿보인다. 

특히 다코타 존슨은 특유의 섬세한 열연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해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자신이 마주하게 된 새로운 운명과 연결돼 있는 듯한 거미줄을 응시하는 모습은 향후 펼쳐질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마

다코타 존슨은 "'마담 웹'은 날아다니지도 않고, 괴물처럼 변하지도 않아 다른 슈퍼 히어로들과 다르다"고 타 히어로 영화와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마담 웹'은 '히어로즈' '디펜던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S.J 클락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서스페리아'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로스트 도터'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코타 존슨부터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에 출연해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시드니 스위니,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에 연이어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사벨라 메르세드, '프리키 데스데이' 셀레스트 오코너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는 오는 2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