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홍대에 '김남길관' 열린다…'무뢰한' 특별 상영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1.17 09:59 수정 2024.01.17 13:58 조회 139
기사 인쇄하기
김남길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남길의 이름을 딴 상영관이 서울 홍대에서 운영된다.

'키노라이츠 2023 유저가 응원한 인물' 랭킹 1위 선정을 기념해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김남길관'이 열린다.

이번 '김남길관'은 키노라이츠 인물 랭킹 1위 선정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산업을 응원하는 취지로 KT&G 상상마당에서 공간 조성 및 굿즈 제작 등 운영 전반을 지원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방문하기만 해도 이벤트 참여 기회와 선물이 제공되며, 운영 기간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김남길 친필 사인이 담긴 'CUP vol.2_배우 김남길의 대화집 뒷:) 담화' 도서와 포스터 등 다양한 선물이 포함돼 팬들의 뜨거운 참여와 반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김남길관 운영 시작과 함께 개인 SNS에 김남길관을 방문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김남길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키노라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더해 김남길관 운영 기간 중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김남길의 출연작인 영화 '무뢰한'이 특별 상영된다. '무뢰한'은 김남길의 출연작 중 유저들의 가장 많은 상영 요청을 받았던 영화로, 배우의 인기 작품을 되짚어볼 수 있는 뜻깊은 상영이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방문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엽서와 스티커 등을 증정하여 팬들과 이용객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