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김우빈, 예능→유튜브 릴레이 행보 왜?…'택배기사' 열혈 홍보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5.09 16:07 수정 2023.05.09 16:08 조회 145
기사 인쇄하기
김우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우빈이 신작 '택배기사'의 공개를 앞두고 홍보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오는 12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Netflix)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시리즈. 극 중 김우빈은 산소를 공급하며 이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는 천명그룹에 속한 택배기사로 낮에는 생존을 위한 산소와 생필품을 전달하고, 밤에는 세상의 질서를 바꾸려는 기사(Knight)로 변해 천명그룹의 비밀을 파고드는 '5-8'역을 맡았다.

김우빈은 '택배기사'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생애 첫 유튜브 출연에 이어 tvN 예능 '유퀴즈' 출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중들은 "이 채널에서 김우빈을 만나다니",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어느 때보다 열일 홍보에 나선 김우빈에 반가워하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인 '픽시드'에 출연,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능청스러움, 거기에 선배미까지 장착한 모습으로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만에 100만뷰를 기록, 첫 유튜브 채널 출연인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8일 공개된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 2023'를 통해서는 자신을 좋아하는 6년차 간호사인 사연자를 만나 사연자의 고민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다. 또한 사전에 사연자에게 줄 선물을 직접 준비하고 싶다고 밝힌 김우빈은 고심 끝에 자취생인 사연자에게 필요한 공기 청정기를 사비로 구매해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 10일(수)에 방송 예정인 tvN '유퀴즈' 역시 방송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평소 진중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을 가지고 있는 김우빈이 처음으로 단독 토크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이에 김우빈은 '유퀴즈'를 통해 작품 이야기부터 배우 김우빈, 그리고 사람 김우빈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해 영화 '외계인 1부' 이후 약 10개월 만에 '택배기사'로 팬들과 만난다. '택배기사'는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