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이동휘X정호연, 9년 연애 이상 無…영화관 데이트 인증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4.04 13:43 수정 2023.04.04 16:43 조회 12,306
기사 인쇄하기
이동휘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동휘, 정호연 커플이 영화관 데이트를 즐겨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3일 열린 영화 '리바운드'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동휘는 이날 "희망의 3점슛"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 '리바운드' VIP 시사회 참석 인증샷을 SNS에 올렸고, 정호연 역시 같은 날 "122분 동안 울다 웃다 즐거웠다♥ 안재홍 같은 코치 만나고 싶다"며 시사회 참석 인증글을 SNS에 올렸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리바운드'의 주연 배우인 안재홍과의 친분, 제작사와의 인연으로 시사회 초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팝가수 빌리 아일리시 내한 공연을 함께 관람하기도 했다. 관람객의 목격담에 따르면 정호연, 이동휘 커플은 혜리, 류준열과 함께 공연을 즐겼다.

이상 기류가 한차례 감지되기도 했다. 지난해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를 개봉을 앞둔 이동휘가 라운드 인터뷰 중 정호연에 대한 언급을 피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만 집중하고 싶다. 예전에도 인터뷰를 하면 그쪽 이야기만 더 이슈가 돼서 영화에는 관심이 없더라. 개인적으로 관계자 분들께 실례인 거 같고. 개인적인 이야기라 죄송하지만"이라고 말을 아꼈다. 그러나 이는 말 그대로 작품 홍보에만 집중하고 싶다는 뜻이었다.

9살 연상연하 커플인 이동휘와 정호연은 2015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2016년 연애 사실을 밝혔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