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 내한 무대인사·메가토크 참석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27 09:33 조회 179
기사 인쇄하기
스즈메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379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일본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너의 이름은.'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내한 무대인사와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27일 배급사 (주)쇼박스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을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스즈메 목소리 역을 맡은 배우 하라 나노카의 내한 무대인사와 메가토크를 확정하고 금일 예매를 오픈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호평을 받은 이 작품은 오는 3월 8일 국내에 개봉한다.

스즈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오는 3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내한하며 그 기간 중에 무대인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내한 무대인사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스즈메의 문단속'을 기다려왔던 국내 영화 팬들과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17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스즈메 목소리 역에 선발된 배우 하라 나노카도 함께 무대인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내한 무대인사와 관련된 상세 일정은 미디어캐슬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3월8일에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함께하는 메가토크가 개최된다. 이번 메가토크는 변영주 감독, 주성철 영화 평론가와 함께 진행되며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스즈메

특히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완성한 새로운 세계관과 스즈메를 통해 선사하는 모험, 그리고 영화를 통해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 등 다채로운 토크가 예고돼 팬들의 큰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메가토크 예매는 바로 오늘 오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