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뮤직

'컬투쇼' 뉴진스 "빌보드 차트인? 실감 전혀 안났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1.19 15:33 수정 2023.01.19 15:57 조회 269
기사 인쇄하기
뉴진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핫100 차트인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뉴진스는 "이렇게 여기저기서 난리가 난 것에 대한 기분이 어떤가."란 질문에 다니엘은 "실감은 안나지만, 주변에서 이렇게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고맙다. 무대에서 함성소리 들을 때마다 깜짝 놀란다."고 밝혔다.

혜인 역시 "얼마 전에 해외에서 무대를 했는데 멀리 계신 분들까지 우리 노래를 불러주시는 걸 보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고, 하니 "실감이는 안난다. 저희끼리 주변 분들과 함께 즐겁게 하고 있는데, 이렇게 행복한 결과가 나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컬투쇼' DJ 김태균은 "나도 앨범을 11장 정도 냈는데 어딜 가서 그 노래가 나오면 정말 기쁘더라."라고 맞장구를 치기도 했다.

민지는 "'디토'가 공개된 지 2시간 만에 차트 1위를 했다."는 말에 "OMZ도 열심히 해서 걱정이 있었는데, 두 곡 모두 많은 사랑을 해주셔서 즐겁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