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나이 많은 여자, 무례한 모녀"…서주원 모친, 아옳이 공개 저격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1.18 08:23 조회 8,674
기사 인쇄하기
서주원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인플루언서 아옳이(본명 김민영·32)가 전 남편 서주원(29)의 외도로 이혼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서주원의 어머니으로 추정되는 이가 아옳이를 공개 저격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서주원의 모친으로 추정되는 A씨가 남긴 글이 등장했다. 이 글에서 A씨는 "해외에서 거주 중이라 (이혼 소식이 기사화된 것을) 뒤늦게 알았다"면서 "아들은 언급을 할 것 같지 않아서 그동안의 일을 차근차근 올려볼까 한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내가 무슨 말을 해도 결국 시어머니 프레임으로 판단되어지고 악덕 시어머니로 몰고 갈 것을 잘 안다"고 덧붙였다.

A씨는 최근 아옳이가 서주원의 외도롤 폭로한 영상을 올리고 그것이 기사화 된 것에 대해 "범죄 수준의 기사, 동영상을 만들어 제작했다. 그 누구도 막지 못했던 그녀의 주변 환경에 경악했다"고 분노했다.

아옳이와 서주원의 결혼 과정에 대해서도 회상했다. A씨는 "친정아버지가 희귀암 투병 중이던 2018년, 갑자기 아들이 '나이가 많아서 결혼해야만 하는' 여자가 생겼다고 했다. 연상녀라 주변 친구들 남편들은 나이가 있어 겨우 20대 초반을 넘긴 아들과 비교가 될 텐데 극복할 수 있냐고 물으니 '단칸방에 살아도 좋을 것 같다'고 해서 그 말을 믿었다. 유튜브에서 느껴지는 쿨하고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 교회를 다니는 집안, 아들의 순수한 마음으로 결혼을 지지했다"고 말했다.

서주원

결혼 전 있었던 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A씨는 "해외에 있는 동안 아들에게 전화가 왔다. 아들에게 정원에 심은 나무에 물을 주라고 집 열쇠를 맡겼는데 아들이 지방에 가면서 아옳이에게 부탁했고 아옳이가 친정어머니와 집을 둘러보고 갔다는 것이다. 아들 말로는 '천정이 높고 주택 안 규모에 친정어머니가 놀랬다'고 말해서 자신도 알게 됐다며 본인의 실수로 여겨달라고 이야기했다"고 털어놨다.

A씨는 "상견례를 하기 전 내 집 문을 따고, 그것도 엄마와 들어와 둘러보고 갔다"면서 "그 상상 못할 무례함과 얄팍함에 아들의 불행을 직감했다. 이렇게 저와 주원이 인생의 새로운 서막이 올랐다"고 전했다.

장문의 글을 통해 A씨는 아옳이를 공개 저격하고 나섰지만 두 사람의 이혼 사유로 알려진 '서주원의 외도'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누리꾼들은 "하고 싶은 말이 뭔지 모르겠다", "이 일이 외도에 대한 합리화가 될 순 없다", "아옳이가 결혼할 당시 나이가 28살이었는데 '나이가 많아서 결혼해야만 하는' 여자는 무슨 말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옳이는 구독자 약 70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다. 지난 2018년 연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했다. 유튜브에 동반 출연하는 등 금슬을 자랑해오던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옳이는 현재 상간녀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