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닉쿤-강민혁-이특 등 아이돌 뭉쳤다...골프 예능 '버디보이즈' 첫선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0.10 14:31 조회 698
기사 인쇄하기
버디보이즈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소문난 아이돌 골프 매니아들이 MZ세대 신개념 여행 예능으로 뭉친다.

10월 말 첫 방송되는 새 예능프로그램 '버디보이즈'에서 SM 이특과 신동, JYP 닉쿤, FNC 강민혁,HYBE 백호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획사 아이돌이 뭉쳐 새로운 재미를 선보인다.

'버디보이즈'에서는 최근 젊은 세대에 불고 있는 골프 열풍에 발맞춰 MZ세대 아이돌 스타들이 골프 치는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 골프에 진심인 아이돌로 소문난 슈퍼주니어 이특-신동, 2PM 닉쿤, 씨엔블루 강민혁, 백호 다섯 스타의 골프 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아이돌 선후배 간의 찰떡 케미로 웃음과 재미를 동시에 불어넣을 예정이다.

라베 71 아이돌 중 최고의 골프 실력을 자랑하는 '싱글골퍼' 닉쿤을 필두로 해외 스케줄 갈 때 골프백을 챙길 정도로 골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이특과 신동, 승부사의 기질을 지닌 골프의 정석 강민혁, 열정 넘치는 골프 새내기 백호까지 다섯 남자가 함께 골프 치는 신선한 모습을 보여줌은 물론, 아이돌 활동으로 무대 위에서 다져진 체력과 소문난 예능감으로 기존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매력적인 골프 플레이를 펼친다고 한다.

또한, '버디보이즈'에서는 골프 뿐만 아니라 일상을 벗어 던진 좌충우돌 힐링 여행이 함께한다.

국내 여행지로 포문을 열어 해외 여행지 3곳과 골프장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 쉴 틈 없이 바쁜 아이돌 생활을 해왔던 멤버들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골프를 위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대체불가 케미와 뜻밖의 브로맨스(?)가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MZ세대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그램 <버디보이즈>는 초록뱀미디어, 라블랑쉬가 공동 제작한다. 10월 말 일요일 첫 방송.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