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류승룡X염정아 '인생은 아름다워', 9월 28일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8.23 08:03 수정 2022.08.23 17:14 조회 67
기사 인쇄하기
인생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9월 28일 개봉을 확정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공개된 레트로 포스터는 이제는 추억 속으로 사라진 서울극장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진봉'(류승룡)과 '세연'(염정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때 그 시절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흑백 배경 위로 총천연색 젊음과 기쁨을 발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각박한 현실 속에 잊고 지낸 지난날의 아름다운 추억이 생생하게 되살아나는 특별한 여정을 예고한다.

여기에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라는 카피는 주옥같은 명곡 레퍼토리와 함께 펼쳐질 찬란하고 눈부신 인생의 순간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9월 28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