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쓸데 없이 고퀄리티...백지영-김숙, 신곡 '그 여자가 나야' 발매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8.11 10:26 조회 582
기사 인쇄하기
백지영 김숙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코미디언 김숙과 가수 백지영이 결성한 '백숙'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듀오 '백숙 (백지영, 김숙)'은 오늘(11일) 오후 12시 신곡 '그 여자가 나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디지털 싱글 곡 '그 여자가 나야'는 땀이 많아 슬픈 여자의 애환을 담은 곡으로 김숙과 백지영이 보여준 의외의 호흡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김숙의 안정적인 화음이 놀랍도록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이 곡은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등 다양한 장르에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프로듀서 DOKO(도코)와 세션 팀 Winter City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백지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자켓이미지 속 '백숙 (백지영, 김숙)'은 화이트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환하고 유쾌한 미소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9일(화)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유튜브 숏박스 채널 '장기연애' 콘텐츠의 주역인 엄지윤과 김원훈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 "에어컨 나오는 그런 곳에서 만나면 되잖아 그 여자가 나야' 등의 코믹한 가사도 눈길을 끌었다.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이런 가사 내용을 어쩜 이리도 절절하게 부르실 수가 있나요', '뜬금없이 고퀄리티라니', '가사 솔직히 코믹인데 왜 눈물이 나죠', '와 진짜 백숙이 나왔다', '백지영언니 목소리는 치트키', '화음의 신 김숙', '말하면 현실이 되는 비밀보장', '목소리 합이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송은이의 총괄 기획으로 만들어진 프로젝트 여성듀오 '백숙 (백지영, 김숙)'의 '그 여자가 나야'는 오늘(11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트라이어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