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최귀화, 천만 공약 이행하러 '컬투쇼' 출격...손석구는?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8.07 12:02 수정 2022.08.07 16:11 조회 290
기사 인쇄하기
최귀화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천만배우 최귀화가 영화 '범죄도시2' 천만 관객 수 공약 이행을 위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귀화는 관객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재화는 코로나19로 극장가가 침체된 가운데서도 1200만 관객수를 돌파한 '범죄도시2'에서 금천서 강력반 전일만 반장 역을 맡았다.

최귀화는 앞서 6월 출연했던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을 달성하면 다시 출연해 노래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던 터.

그 결과 '범죄도시2'는 대중들의 빠른 입소문을 타고 팬데믹 시대에 첫 천만 관객 영화라는 의미 가득한 기록을 세웠다. 이에 최귀화 역시 기쁜 마음으로 공약을 이행하고자 '두시탈출 컬투쇼'에 발걸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될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천만 관객을 돌파하게 된 소감은 물론 보답의 뜻을 담은 노래 선물까지 배우 최귀화의 허심탄회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과연 그는 관객들에게 어떤 노래로 감사함을 표현할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지난 6월 최귀화와 함께 '두시탈출 컬투쇼' 동반 출연했던 손석구의 출연 소식은 전해지지 않아 아쉬움을 샀다. 앞서 손석구 역시 최귀화와 마찬가지로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 수를 돌파할 경우 노래 선물을 할 것이라고 약속한 바 있다.

한편 최귀화는 '부산행', '택시운전사'에 이어 '범죄도시2'로 트리플 천만 배우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