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뮤직

블락비 피오 설립 극단 신작 '플레이백' 연장공연 확정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2.07 13:27 조회 230
기사 인쇄하기
피오 플레이백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블락비 '피오'가 공동 설립한 '극단 소년' 이 신작 연극 '플레이백'이 연말연시 연일 흥행을 기록하며, 2월 3일부터 2월 13일까지 공연 연장을 확정 지었다.

7일 연극 '플레이백'의 제작사인 '극단 소년'은 어려운 시국에도 공연을 사랑해 준 많은 관객들에 힘입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공연 연장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연극 '플레이백'은 자신의 기억을 지우고, 다른 사람의 기억을 주입할 수 있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어 보았을 흥미로운 상상력에서 출발한다.

연극 '플레이백'은 주인공 '맨'이 플레이백의 기억 상점에서 자신의 기억을 지우고 주입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기억을 보는 과정을 네 명의 배우들이 극중극으로 연기하며 다양한 연극적 패러다임을 보여준다.

연극 '플레이백'은 윤대성 희곡상을 수상한 김세한 작가의 원작 희곡을 바탕으로, 연극 <월화>, <신에 관한 두 가지 담론>, <올모스트 메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치민 연출가가 각색한다.

'플레이백'은 오는 13일까지 서울성북미디어문화마루 4층 꿈빛극장에서 공연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