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태준아, 신혜 언니 잘 모셔"…이선빈이 공개한 박신혜 결혼식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1.23 09:15 수정 2022.01.23 09:41 조회 13,902
기사 인쇄하기
박신혜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선빈이 박신혜, 최태준 커플의 행복 가득했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이선빈은 22일 자신의 SNS에 "울 태주니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신혜, 최태준 커플이 버진로드 앞에서 하객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야말로 선남선녀였다. 박신혜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고, 최태준은 블랙의 턱시도를 입고 늠름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신혜

이선빈은 가수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을 축가로 부른 영상도 함께 공개해 결혼식의 훈훈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연예계 대표적인 배우 커플이었던 박신혜, 최태준 부부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FT아일랜드 이홍기, 크러쉬와 엑소 디오, 이적이 불렀다. 최태준과 절친한 지코가 편지를 낭독하기도 했다. 이밖에 배우 이서진 김범 이동휘 김명민 이민호 유연석 류준열 남궁민 설현 남지현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2017년 말 교제를 시작해 2018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연애 5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박신혜는 결혼을 앞두고 새 생명을 얻게 됐다는 소식까지 전하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