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한예슬, SNS 라이브서 연기 컴백 예고 "찰떡 같은 작품 기다려"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1.04 08:22 수정 2022.01.04 11:29 조회 601
기사 인쇄하기
한예슬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한예슬이 연기 컴백을 예고했다.

한예슬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해를 맞은 기분에 대해 "새롭게 태어난 느낌이다.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한다. 올해는 유독 더 그런 느낌이다. 내가 푹 잘 쉬고 힐링도 하고 올해는 열심히 뛰어보려고 에너지 충만한 상태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살 빠진 것 같다고 하는데 난 늘 그대로다. 몸무게도 똑같다. 똑같은데 오랜만에 봐서 날씬해보이는 게 아닐까 싶다"고 환하게 웃었다.

한예슬은 "유튜브도 활발히 해보려고 한다. 특별한 콘텐츠 없이 뭔가 한다는 게 쉬운 건 아닌데, 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별한 콘텐츠가 아니더라도 소소한 소통도 좋아하시는 것 같아 고민하지 않고 촬영을 해보려고 한다. 하다 보면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새해 계획을 전했다.

또한 "좋은 작품 하고 싶다. 찰떡같은 작품 만나고 싶어서 고민하고 고르고 있다"고 연기 컴백 계획도 전했다.

한예슬은 "요즘 '위쳐' 시즌2가 나와서 재밌게 봤다. 그리고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는 프랑스와 패션 등을 볼 수 있어 대리만족하면서 보고 있다. 작년엔 '오징어 게임'을 재밌게 봤다. 인생은 역시 서바이벌"이라며 최근 자신이 흥미롭게 봤던 OTT 작품을 꼽기도 했다.

또한 한예슬은 '예쁜 커플 응원해요'라는 댓글을 읽으며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예슬은 지난해 5월부터 10살 연하의 류성재와 연애 중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