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해피 뉴 이어' 한지민X이동욱, '문명특급'서 재재와 티키타카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2.16 18:34 조회 315
기사 인쇄하기
문명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의 주연 한지민, 이동욱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과 만났다.

16일 오후 5시에 공개된 '문명특급'에서는 '해피 뉴 이어'의 주역 한지민과 이동욱이 출연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영화에서 15년 지기 남사친을 짝사랑하는 호텔 매니저 소진 역을 맡은 한지민과 짝수 강박증을 가진 영앤리치의 정석, 호텔 CEO 용진 역을 맡은 이동욱, 그리고 인터뷰를 위해 호텔리어로 변신한 재재의 특별한 만남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지민과 이동욱의 레전드 필모그래피들을 복습한 데 이어, '해피 뉴 이어' 예습 코너 속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상황별 문답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재재는 특유의 입담으로 두 사람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끌어냈으며, 방송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해피 뉴 이어'는 오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