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뮤직

2AM 정진운,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OST 부른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0.27 15:10 수정 2021.10.27 16:18 조회 129
기사 인쇄하기
정진운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정진운이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OST 첫 주자로 나선다.

27일 제작사 더리더스컴퍼니에 따르면 정진운이 부른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의 첫 번째 OST '다행이에요'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되는 정진운의 '다행이에요'는 잔잔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지친 몸을 이끌고 버스 혹은 지하철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든 생각을 옮긴 노래로, 정진운이 직접 Bass와 Vocal로 참여한 감성적인 사운드가 담길 예정이다.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코로나-19시대 갑자기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배경으로 라이브커머스 회사 '쉐리샵'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리얼 오피스로맨스 웹드라마다.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세련된 영상미와 더불어 배우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비주얼과 연기력이 어우러져 정식 공개가 되기도 전 이미 '완성형 웹드'라며 댓글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임나영과 SF9의 주호를 더불어, 이서의 남사친을 맡은 라이징스타로 꼽히는 신인 배우 정민규와, 에이프릴 사태 이후로 첫행보를 선보이는 이현주의 활약이 기대된다.

정진운은 2AM로서도 새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2AM 새 앨범 'Ballad 21 F/W'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