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뮤직

설현, 공백기에 화보로 전한 근황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

강경윤 기자 작성 2021.10.25 10:33 수정 2021.10.25 12:50 조회 3,120
기사 인쇄하기
설현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AOA 멤버이자 배우 설현이 근황을 알렸다.

설현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 화보에서 밝은 미소와 여유 넘치는 포즈로 특유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설현은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취미 생활과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것은 물론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재미까지 언급하며 시선을 모았다.

설현

설현은 "최근 많은 것들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취미도 가져보고 있다. 요즘은 지금껏 해보지 못한 일들을 시도하며 나라는 사람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이며 공백기의 시간도 성실하고 건강하게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을 응원해 주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내며 "응원할만한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한다. 응원하는 사람들이 후회하지 않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음을 다잡게 한다. 또 아주 사소한 것들에 행복을 느끼고 찾는다"라며 긍정적이고 밝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전하기도 했다.

설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Marie Claire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