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고현정, 화보서 독보적 매력...안아주고 싶은 '가녀린 어깨'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9.23 11:03 수정 2021.09.23 13:39 조회 18,792
기사 인쇄하기
고현정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고현정(51)이 화보를 통해 미모를 자랑했다.

고현정은 다음 달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앞두고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10월호 화보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고현정은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의 간결한 스타일링에서도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한층 깊어진 우아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현정
고현정

특히 고현정은 민소매 블랙 드레스를 입어 가녀린 어깨를 노출해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체중을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현정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각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고현정은 다음 달 13일 첫 방송되는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자상한 남편을 둔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완벽해 보이는 인생을 사는 인물 '정희주' 역을 맡았다.

고현정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