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설경구X박해수 '야차', 넷플릭스行…전 세계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8.13 14:47 수정 2021.08.13 14:51 조회 481
기사 인쇄하기
야차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설경구, 박해수 주연의 영화 '야차'(감독 나현)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로 불리는 인물과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가 만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첩보액션 영화다. '프리즌'을 흥행시킨 나현 감독의 신작이다.

'야차'에서 설경구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의 국정원 지부장이자 해외 공작 전담 블랙팀 팀장 강인 역을 맡는다. 강인은 사람을 잡아먹는 야차로 불리는 냉혹한 인물이다.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그의 변신이 기대된다. 박해수는 법대로 일하다가 중국 선양으로 좌천된 검사 지훈 역을 맡는다. '페르소나', '사냥의 시간', '오징어 게임'에 이어 넷플릭스와의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

야차

블랙팀 요원들의 캐스팅도 다채롭다. 어떤 역이건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시키는 양동근이 타고난 센스와 실력을 가진 홍과장을 맡는다. 드라마 '도깨비', '최고의 이혼',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콜' 등으로 자신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보여준 이엘은 블랙팀의 베테랑 선임 요원 희원으로 출연한다.

드라마와 예능, 영화를 막론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재림이 행동파 팀원 재규 역으로, 최근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실력파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진영이 블랙팀의 막내 정대 역으로 활약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