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구혜선 "연출작 펀딩, 목표액 달성…잘 만들어볼게요"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6.15 08:46 조회 187
기사 인쇄하기
구혜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구혜선이 영화 연출을 앞두고 펀딩 목표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구혜선은 15일 자신의 SNS에 "펀딩이 처음이기도 하고. 펀딩을 해서 영화를 만든다는 것이 실현이 될까. 의문이 많았었는데 오늘 목표 금액이 달성됐어요. 묘한 기분으로 잠들기 전에! 감사합니다. 열심히. 그리고 잘 만들어볼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목표 금액은 1,000만 원 이었으나 펀딩 종료 15일 남은 현재 1,130만원을 돌파했다. 이 펀딩은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 펀딩 마감까지 15일이 남았음에도 목표치를 달성하자 구혜선은 팬들에게 거듭 감사함을 전했다.

신작 '다크 옐로우'는 노란 꽃집에서 일하는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낯선 남자가 그녀의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구혜선 감독의 첫 번째 단편영화 '당신', '기억의 조각들', '미스터리 핑크'까지 상징적인 색(Color)과 메시지를 융합하여 보여주는 단편영화 컬러프로젝트의 마지막 다섯 번째 영화로 구혜선필름에서 제작한다.

주연 배우로는 안서현, 임지규, 연제환, 윤혁진이 캐스팅 됐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