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주원, '카터' 출연 확정…'악녀' 감독과 만난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3.19 09:12 수정 2021.03.19 09:27 조회 255
기사 인쇄하기
주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주연이 영화 '카터'(감독 정병길)의 출연을 확정했다.

'카터'는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 '카터'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액션 대가 '악녀' 정병길 감독의 신작이다.

드라마 '각시탈', '7급 공무원', '굿닥터', '용팔이', 영화 '특수본', '캐치미', '그놈이다', 뮤지컬 '고스트' 등 장르와 영역을 넘나들며 매 작품을 흥행으로 이끈 주원이 이번에는 액션 히어로로 변신한다.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앨리스'에서 카체이싱, 맨몸 격투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며 액션 배우의 잠재력을 증명했던 주원은 더 강해지고 독해진 액션에 도전한다.

주원이 연기할 카터는 기억을 송두리째 잃은 채 잠에서 깨어나, 이유도 모른 채 일생일대의 작전에 투입되는 에이스 요원이다. 주원은 이번 작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강도 높은 액션은 물론 모든 것이 불확실한 작전에 투입되어 고뇌하는 캐릭터의 내면까지 담아내며 매력적인 액션 히어로의 진면목을 발산하게 될 것이다.

'카터'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