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짜장면 사주고 벗방시켜"...남성BJ, 지적장애인 강제추행 혐의 체포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1.07 09:38 수정 2021.01.07 09:53 조회 2,864
기사 인쇄하기
인터넷 방송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지적 장애를 가진 여성을 데리고 이른바 벗방(옷을 벗는 성인방송)에 출연시키고 강제로 신체를 만졌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남성 BJ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 6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인터넷 방송 진행자 A(26)씨를 경기도 부천에서 긴급체포했다. A씨는 이달 초 경기도 모처에서 인터넷 방송을 하던 중 지적장애를 앓는 20대 여성 B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 누리꾼은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서 'A씨가 지적장애 3급을 가진 여성에게 짜장면 한 그릇을 대가로 방송에 출연시키거나, 휴대전화기를 사주는 대가로 원치 않는 성관계를 맺는 장면을 방송에 내보냈다'고 폭로하는 글을 게재했고,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해당 글에서 누리꾼은 "지적장애 여성은 정신연령이 5~6세밖에 되지 않는데, 이 점을 이용해서 BJ가 돈벌이로 사용했다. 시청자들이 지적하자 오히려 사람들을 우롱했다. 여성이 직접 성관계를 거부하는데도 '그럼 별풍선을 환불해줄 거냐'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에 대한 자세한 혐의는 조사를 더 해봐야 확인할 수 있다"며 "강제추행 외에 추가 범행 여부와 공범 등에 대해서도 엄정히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