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미스터트롯' 공연 재탕?…실황 무비 무엇이 다른가?

김지혜 기자 작성 2020.10.13 10:30 수정 2020.10.13 10:56 조회 691
기사 인쇄하기
미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미스터트롯'이 안방, 공연장을 넘어 스크린으로 진출한다.

콘서트 현장을 담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10월 중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TOP6의 콘서트 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라이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콘서트 현장에서 열정을 다 하고 있는 TOP6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리는 듯한 생동감을 자랑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에서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 '진또배기'는 물론 음악 신동으로 불리는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장민호의 '상사화', 김희재 '돌리도' 등 숱한 화제를 모았던 명곡들 역시 담겨 기대감을 더한다.

이외에도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라이브 포스터가 예고하는 무대들은 물론,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은 진솔한 인터뷰, 함께 떠난 1박 2일 MT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10월 극장가를 수놓을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중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