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김설현, 우여곡절 끝에 '낮과 밤'으로 현대극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0.10.06 10:12 조회 732
기사 인쇄하기
김설현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AOA 멤버이자 배우 김설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에 출연한다.

김설현이 출연을 확정 지은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극 중 김설현은 수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공혜원 역을 맡았다. 공혜원은 경찰청 특수팀에서도 단연 에이스로, 할 말은 하는 똑 부러진 성격과 맑고 밝은 모습으로 팀장과 팀원 사이에서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힘, 격투, 술을 담당하지만 내적 허당기 작렬인 인물로 반전 매력까지 지니고 있다.

특히 AOA 일부 멤버들의 불화로 인해 논란에 휘말렸던 김설현이 무대가 아닌 연기로서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점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설현은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이후 4년 만에 현대극에 도전한다. 영화 '안시성', 드라마 '나의 나라'를 통해 안정적인 사극 연기와 주체적인 캐릭터로 사랑받았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물러섬 없는 패기와 강단 있는 모습, 열정으로 똘똘 뭉친 직진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경찰이란 캐릭터에 걸맞게 촬영 전부터 액션 스쿨을 다니며 훈련한 것은 물론 연기 톤, 외적인 스타일 역시 변화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