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6일(월)

영화 스크린 현장

'방법' 김주아, '지금 우리 학교는' 합류…박지후·윤찬영과 호흡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7.10 15:33 수정 2020.07.10 15:36 조회 769
기사 인쇄하기
김주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신예 김주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합류한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극 중 김주아는 박지후의 단짝 친구로 활발한 성격의 장난기 가득한 여고생, 이삭 역을 맡아 열연한다. 좁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과연 이삭이 어떤 방식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지 기대가 모인다.

'보희와 녹양', '욕창', '링링' 등 다수의 독립 영화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김주아는 최근작 tvN '방법'에서 엄지원의 학창 시절을 연기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호평을 끌어냈다.

김주아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K-좀비'의 열풍이 불고 있는 지금 '지금 우리 학교는'이라는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또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가며 리얼한 장면을 전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새로운 모습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신선한 신예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