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MC몽, 시상식 참석 만류하자..."안티팬이세요?" 발끈

강경윤 기자 작성 2019.12.27 12:52 수정 2019.12.27 13:27 조회 2,956
기사 인쇄하기
mc몽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병역 기피 논란을 딛고 가요계에 컴백한 MC몽이 시상식 참석을 만류하는 팬에게 발끈했다.

지난 25일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을 준다고 오라는 데 갈까요. '내가 그리웠니' 때도 대리 수상을 했는데 용기 내 볼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일부 언론매체들은 MC몽이 내년 1월 8일 열리는 '제9회 가온차트뮤직어워즈'에 시상자로 참석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mc 몽

이에 대해서 MC몽은 "우선 공연은 안 한다고 말했고 고민 중"이라면서 "좋은 일이지만 두려운 것도 사실이라. 그리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한 네티즌은 "전 안 갔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MC몽이 "안티세요?"라고 추가 댓글을 달았다.

해당 누리꾼은 "오랜 팬으로서 글을 남긴 것"이라면서 "좋은 앨범 좋은 공연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또 한 번 힘들어 고꾸라질까 봐 안 갔음 해서 그런 건데 왜 그러시는지?"라고 받아쳤다.

MC몽과 팬의 온라인 설전을 본 누리꾼들은 "전형적인 '답정너'(답은 정해져 있으니 너는 말만 하면 돼) 상황이라 당황스럽다."며 관심을 보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