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배우 故 한지성 남편, 음주운전 방조 혐의 경찰 입건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7.11 10:59 수정 2019.07.11 11:08 조회 194
기사 인쇄하기
한지성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술에 취해 고속도로를 운전하다가 정차한 차 밖에서 사고를 당해 숨을 거둔 배우 한지성의 남편이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10일 경기 김포경찰서는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한 씨의 남편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5월 6일 새벽 3시 52분께 한 씨가 운전하는 차량 조수석에 탑승했다가 한 씨가 차를 세우고 내려서 차량 두 대에 잇달아 들이 받히는 변을 당하기 전 '소변이 마렵다'며 차에서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한 씨가 사고 당시 음주운전을 한 것을 알고도 이를 방조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한 씨의 사고에 대해 "화장실이 급해 차를 세우고 인근 화단에서 볼 일을 보고 돌아와 보니 사고가 발생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바 있다. 또 A씨는 경찰에 "사고 당일 영종도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지만 한 씨의 음주운전 여부에 대해서는 모르겠다."고 주장했다.

한편 경찰은 한 씨가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에 대해 '면허취소 수치(0.1% 이상)'라고 밝혔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