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쿨어택' 현아 "이던, 아파보이는 이유는 나른해서"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8.13 21:39 조회 546
기사 인쇄하기
스쿨어택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현아가 트리플H의 멤버이자 연인인 이던의 별명에 대해 설명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연예뉴스 '스쿨어택 2018'에서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민고등학교를 찾았다. 이날 네번째 어택 스타는 트리플H(현아, 후이, 이던)였다.

오프닝에서 MC 지원은 이던에게 "어디 아프신건 아니죠?"라고 물었다. 이던은 "어제 잠을 너무 많이 자서 컨디션 최상"이라고 답했다.

동운은 "이던 씨 별명이 '병약 이던'이라고 들었다."고 묻자, 현아는 "항상 원래 이렇게 나른한 편이고 말수도 많지 않아서 그런것 같다"고 부연 설명했다.

스쿨

이던은 "저는 어머니에게 처음 그 말을 들었다. 어머니가 인터넷에서 저를 검색해보시다가 팬들이 아파보이는 사진을 모아둔 걸 보시고 걱정하시더라. 사실 제가 이 팀에서 제일 건강한데."라고 해명했다.

과거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헤드셋을 벌리지 못해 '병약이던'의 단초를 제공한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조작인 것 같다. 팬들이 아파보이게 영상을 조작하신게 아닌가 싶다"고 둘러댔다. 옆에 있던 현아는 이던의 변명에 "거짓말 하지마"라고 수줍게 말하며 웃어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