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박해진, 소방관 홍보영상에 노개런티 출연-제작비 전액 지원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8.07 15:16 수정 2018.08.07 16:43 조회 480
기사 인쇄하기
박해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박해진이 목숨을 걸고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들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박해진은 소방청 홍보영상에 노개런티로 출연하는가 하면, 소속사를 통해 영상 제작비 전액을 지원했다.

7일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이 참여한 소방청 홍보영상이 오는 9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박해진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하는 소방청의 감사패 수여식도 이뤄질 예정이다.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경기 오산소방학교에서 촬영한 소방 안전 홍보 영상에서 박해진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모든 장면에 성심성의껏 온몸을 아끼지 않는 열의를 보여 스태프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이 영상에서 현장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소방관으로 변신했다. 영상 제작에는 박해진의 오랜 지인인 드라마 스태프들의 의기투합했다. 특히 이 영상은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타이즈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끌 예정이다.

박해진이 출연한 소방청 홍보 영상은 오는 16일부터 일반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전국 소방서, 안전센터 및 1만여 개의 전광판과 채널들을 통해 공개되며, 비하인드 스토리도 소방청 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해진은 그동안 개포동 구룡마을, 세월호,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기금, 경주 지진 피해 복구 기금 등 다양한 분야에 기부해왔다. 지난 4월에는 미세먼지 개선을 위한 중국 나무 심기 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한국 스타로는 처음으로 명예 시민증을 받은 바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