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형이 거기서 왜 나와”…조인성, 중국 패키지 여행 도중 포착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8.07 11:51 수정 2018.08.07 16:10 조회 2,026
기사 인쇄하기
조인성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조인성이 중국에서 패키지여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중국 SNS 사이트에는 중국의 대표적인 도시 구이린(桂林)에서 여행 중인 조인성을 목격했다는 목격담과 인증 샷이 게재됐다.

이 사진에서 조인성은 회색 조끼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단체 여행객들과 함께 중국 명소들을 둘러보고 있다. 조인성뿐 아니라 이 일행에는 배우 배종옥과 노희경 작가가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 사람은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등을 통해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 사진을 통해 조인성은 드라마뿐 아니라 현실에서도 노희경 작가와 남다른 친분을 맺고 있는 '노희경 작가 사단'임을 인증한 셈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세 사람이 참여한 여행은 법륜스님이 설립한 정토회가 주도하는 동북아 역사기행의 일환으로 알려졌다.

조인성의 소속사는 “조인성이 개인적으로 참석한 것이다. 사생활이라 자세한 부분은 확인할 수 없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인성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