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입술, 닿을 듯 말 듯'…소지섭♥손예진, 키스 포스터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3.06 12:48 수정 2018.03.06 15:32 조회 328
기사 인쇄하기
지만갑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주연 배우 소지섭, 손예진의 키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키스 포스터는 입 맞추기 직전 소지섭과 손예진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내 '수아'가 세상을 떠난 뒤 홀로 아들 '지호'를 키우며 살아가는 '우진'으로 오랜만의 감성 연기를 펼친 소지섭과 비가 오는 날,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다시 나타난 '수아' 역을 맡아 대한민국 감성 퀸다운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 손예진은 완벽한 비주얼 케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떨리게 만든다.

또한 서로를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은 연인을 향한 애절함으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한다. 여기에 '난 당신과 다시 사랑에 빠졌어'라는 애틋함이 느껴지는 카피는 파스텔톤 배경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영화가 보여줄 특별한 감성을 더욱 기대케 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