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시영♥조승현 대표, 예비부부의 다정한 웨딩화보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9.29 10:54 조회 2,732
기사 인쇄하기
이시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예비신부이자 예비엄마인 배우 이시영이 결혼을 앞두고 설렘에 가득 찬 모습이 공개됐다.

29일 화이브라더스 측은 이시영과 예비신랑 조승현 대표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예비신랑인 조승현 대표와 신부 이시영의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훈훈한 외모의 신랑과 함께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둘은 긴 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향해 미소를 잃지 않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현장 분위기까지 달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드레스를 입은 이시영에게서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가 하면, 한복을 입은 사진에서는 단아한 맵시를 뽐내고 있다. 예비신랑 역시 깔끔하게 수트를 갖춰 입어 선남선녀의 아름다운 화보가 완성됐다.

한편 이시영은 2008년 데뷔해 이듬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 '일리 있는 사랑'을 비롯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신의 한 수' 등에서 두각을 보였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파수꾼' 속 걸크러쉬 여주인공 역할을 성공적으로 소화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예비 신랑 조승현 대표는 '영천영화'와 '샐러드영'을 운영하는 사업가다. 두 사람은 오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양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사진제공- 카마스튜디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