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라이프 문화사회

라이징스타 박강현, 뮤지컬 ‘광화문연가’ 출연확정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9.26 13:24 조회 396
기사 인쇄하기
박강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한 배우 박강현이 뮤지컬 '광화문 연가' 출연을 확정했다.

박강현은 오는 12월 15일(금)부터 2018년 1월 14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광화문 연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광화문 연가'에서 박강현은 수줍음이 많고 순수한 청년인 '젊은 명우'역으로 분하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할 예정이다.

그는 이미 '이블데드', '나쁜자석', '인더하이츠', '베어더뮤지컬' 등의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아 '젊은 명우' 역에 존재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강현은 “의미 있는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고, 추운 연말에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강현 외에도 안재욱, 이건명, 정성화, 차지연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화문 연가'는 오는 12월 15일부터 2018년 1월 1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