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그램2’ 장희진 “투명피부 비결은 비밀 주스와 무자극 앰플”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5.23 20:51 조회 476
기사 인쇄하기
장희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장희진이 유난히 희고 투명한 피부의 비결을 밝혀 놀라움을 줬다.

23일 저녁 방송된 SBS 플러스 '스타그램2'에서는 배우 장희진이 최초로 싱글 하우스를 공개하고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이날 '스틸 파우치' 코너에 등장한 장희진은 1년 전 첫 독립해 마련한 싱글 하우스를 먼저 공개했다. 장희진의 아파트는 깔끔한 인터레어에 아기자기한 소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늑한 공간이었다.

장희진은 본격적인 뷰티 노하우 공개에 앞서 비밀 채소 주스를 공개했다. 그는 “언제부터인지 기억이 안 날 때부터 이 주스를 마셨다. 주스를 마시니까 자연스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됐다.”며 주스 제조(?)기를 공개했다.

이어 장희진의 꼼꼼한 나이트 케어도 전파를 탔다. 장희진은 10대 소녀 못지않은 탱글탱글하고 매끈한 흰 피부 민낯을 공개하면서 “화장할 일이 많기 때문에 주로 무자극 화장품을 쓴다.”고 말했다.

특히 장희진은 눈끔이 그려져 있는 앰플을 공개하면서 “매일 밤마다 자극이 굉장히 적은 앰플을 얼굴에 바른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장희진은 '난타' 못지않은 안면 마사지 시범을 선보여 웃음을 줬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