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메가박스, 日 애니 '극장판 암살교실: 365일의 시간' 단독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3.16 09:45 조회 659
기사 인쇄하기
암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암살교실: 365일의 시간'을 단독 개봉한다.

'극장판 암살교실: 365일의 시간'은 '마츠이 유세이'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괴생물체 담임 '살생님'에게 암살을 배우며 특별한 1년을 보낸 3-E반 주인공 '카르마'와 '나기사'가 졸업 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학창시절을 추억하는 감동 에피소드를 그린다.

특히 영화 속 '살생님'은 달을 파괴한 주범이자 지구 파괴를 예고해 위험한 존재처럼 보이지만, 다양한 이유로 마음속에 상처를 지닌 자신의 제자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등 다정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극장판은 졸업 후 7년이 지나 소년에서 성인으로 성장한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에피소드와 함께 원작과 TV 애니메이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원작 만화 '암살교실'은 단행본 2천 5백만 부를 돌파한 바 있으며, TV 애니메이션과 실사판 영화도 큰 인기를 얻어 수많은 국내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기란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이번 개봉작은 숨길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살생님'의 존재감이 빛나는 영화”라며, “앞으로도 국내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애니 명작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