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별그대' 장태유 PD의 중국 영화, 1월 국내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1.05 12:22 조회 205
기사 인쇄하기
메이메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PD의 중국 진출작 '메이메이 쇼핑몰'이 국내 개봉한다. 

'메이메이 쇼핑몰의 기적'은 살아온 인생도, 성격도 다른 세 명의 여성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 그리고 일과 우정, 사랑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국 배우 야오천, 곽부성, 탕옌, 학뢰, 이보(그룹 유니크), 성주(그룹 유니크) 등이 출연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이메이 쇼핑몰의 기적'의 메인 포스터는 3분할된 이미지에 각각 탕옌, 야오천, 하오레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꿈을 이루기 위한 세 여자들은 모두 지폐를 들고 있지만 각각 지폐에 다른 사람의 얼굴이 새겨져 있으며, 특히 야오천의 지폐에는 물음표가 그려져 있어 이들의 관계가 어떠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남자보다 통장”이란 문구와 '그녀들의 유쾌한 팀플레이'그리고 타이틀에서 엿볼 수 있듯, '메이메이 쇼핑몰의 기적'은 성공을 향한 이들의 유쾌한 도전, 이들이 보여줄 활약과 시너지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별에서 온 그대'장태유 감독이 선사하는 여성들의 유쾌한 성공 스토리 '메이메이 쇼핑몰의 기적'은 곧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