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씬스틸러' 최성국X신이, 9년만에 만난 코믹 커플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2.18 12:44 조회 289
기사 인쇄하기
씬스틸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최성국과 신이가 9년 만에 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을 통해 만났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영화 '색즉시공2' 이후 9년만에 만난 것으로, 당시 '코믹커플'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앞서 제작진은 두 사람의 만남을 철저히 비밀에 부친 채 촬영을 진행했고, 신이가 최성국이 참여한 드라마 라운드에 모습을 드러내며 만나게 됐다.

최성국은 사전 예고 없이 등장한 신이의 모습에 깜짝 놀라면서도 녹화를 위해 당황하지 않은 척 연기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최성국은 촬영 후 “녹화 도중에 갑자기 신이가 등장해서 깜짝 놀랐다”면서 “이렇게 함께 연기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정말 반가웠다”고 밝혔다.

이에 반해 신이는 '깜짝 투입' 전 "너무 떨린다"며 덜덜 떨었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과거 '코믹여왕' 신이를 떠올려도 될 만큼의 열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기를 지켜본 배우들은 "신이야말로 진짜 '씬스틸러'다. 제대로 다시 한 번 출연해야 한다"고 극찬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9년 만에 연기 호흡을 맞춰보는데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다. 여전히 녹슬지 않은 코믹호흡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최성국이 열연할 예정인 '키스 못하는 남자'가 선공개됐다. 과거 '코믹연기의 대세'로 자리 잡았던 최성국의 연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은 19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