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가난과 굶주림 끝냅시다” 이윤지, 기아종식 콘서트 MC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0.20 10:56 조회 222
기사 인쇄하기
이윤지

[SBS연예뉴스l강경윤 기자]  배우 이윤지가 토크콘서트 MC로 나선다.

'2016 세계기아지수' 보고서 발간을 기념해 진행되는 '기아종식을 꿈꾸는 토크콘서트'에 이윤지가 MC로 선정됐다. 전 세계의 기아를 위해 관심을 모으고자 하는 이번 토크콘서트에 이윤지는 진행을 맡아 가난과 굶주림에 대해 생각해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세계기아지수'는 전 세계의 기아를 포괄적으로 측정하는 도구로, 매 해 기아를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한 결과를 평가하고 앞으로 더 집중해야 할 지역들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올해 11년 째 보고서 형태로 발간 되었으며,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기아와 싸워야 한다는 인식을 높이는데 목적이 있다.

이윤지는 지난 달 NGO단체 '컨선월드와이드 한국'의 '생명을 살리는 천일의 기적' 캠패인 홍보대사가 된 인연으로 이번 토크콘서트의 사회자로 낙점됐다. 토크콘서트의 관계자는 “홍보대사 위촉식에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콘서트의 의미를 담아내면서도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수록 이끌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기아종식을 꿈꾸는 토크콘서트>는 2016년 10월 25일(화) 저녁 7시30분,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종로)에서 열린다. 티켓은 무료이며, 참석 안내는 컨선월드와이드한국(02-324-3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윤지는 MBC 새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여주인공 임은희 역을 맡아 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행복을 주는 사람'은 비록 핏줄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사랑으로 한 아이를 키운 여자가 비정한 친모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다.

'다시 시작해'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된다.

이윤지 토크콘서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