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K팝스타5’ 반전 주인공 우예린 “안테나 트레이닝 통해 완성도 높였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6.03.12 10:32 조회 2,679
기사 인쇄하기
우예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K팝스타5'에 참가 중인 우예린의 대기실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K팝스타5'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포털을 통해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우예린의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우예린은 TOP10을 가르는 마지막 라운드인 '배틀오디션'에서 조덕배의 '꿈에'를 연습했다.

우예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TOP10을 앞두고 있어서 자작곡보다는 편곡적인 부분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며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중간에는 반도네온 느낌으로 라인은 짰고, 끝부분은 탱고리듬으로 마무리해 곡 안에서 많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편곡했다.“고 말했다. 또 곡에 독특한 색깔을 입혀줄 비장의 무기인 '멜로디언'연습도 쉬지 않았다.

이어 “K팝스타5'에 출연하기 전엔, 저의 색깔을 지키면서도 보편성을 보완을 하는 방법을 잘 몰랐다. 하지만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들과 팀미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많이 연습했다. 또 안테나의 트레이닝을 통해서도 많이 배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는 SBS K팝스타5 'TOP6결정전' 이 방송된다.

'K팝스타5'=무대 뒤 미공개 영상 : http://tvcast.naver.com/sbs.kpopstar5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