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셰프끼리’ 최현석, 이탈리아서 ‘허세 3종세트’로 폭소 만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9.07 15:39 조회 1,582
기사 인쇄하기
셰프끼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최현석 셰프가 이탈리아에서도 특유의 허세를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9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에서는 최현석,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등 셰프 4인방이 이탈리아 손드리오 여행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최현석은 이날 방송에서 거품 키스, 지식 자랑, 셀카질 등 허세 3종 세트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이동하는 차 안에서 최현석은 "밀라노에서 송아지 커틀릿 요리를 못 먹어 아쉽다"고 말하는 정창욱에게 "이태리어로 송아지는'비델로'다"라고 뜬금 없는 지식 자랑을 펼쳤다.

이에 정창욱은 “그럼 오이는 이태리어로 뭡니까. 파슬리는 뭐라고 하나요?”라고 되물어 그를 당황케 했다. 계속되는 동생 셰프들의 반격에 최현석은 “나도 잘 몰라. 모른다니까. 내가 무슨 천재야?”라고 소심한 모습으로 발끈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잠시 들른 휴게소에서도 그의 '깨알 허세'는 이어졌다. 커피를 마셔도 그냥 마시는 법이 없었던 것. 마치 거품 키스를 떠올리듯 거품을 입술에 묻히고 느끼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멤버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틈날 때마다 '셀카'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허세 3종 세트의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이탈리아 근처에도 못 가본 셰프들이 떠나는 좌충우돌 이탈리아 미식 여행기 '셰프끼리'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셰프끼리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