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올해의 엔딩곡"…'한여름의 판타지아' OST 발매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6.18 13:44 조회 1,784
기사 인쇄하기
한여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한여름의 판타지아'(감독 장건재 감독, 제작 모큐슈라)가 영화의 아련한 정서를 담은 OST를 공식 발매한다.

'올해 만나는 가장 아름다운 영화'라는 찬사 속에 다양성영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중인 '한여름의 판타지아'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OST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성 듀오 '무키무키만만수' 멤버로 유명한 이민휘 음악감독은 '한여름의 판타지아'를 본 뒤 신선하면서도 잘 정제된, 뻔하지 않은 멜로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이를 위해 연애 시작 즈음의 설레는 감정을 작업 내내 유지하려고 애쓰면서 장건재 감독과 함께 합을 맞춰나갔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1부의 태훈과 미정이 주리 카페를 거쳐 시노하라 마을에 들어가면서 흘러나온 삽입곡 'Shinohara'와 영화가 끝나는 순간, 보는 이들의 마음속에서 진짜 불꽃놀이가 시작되는 황홀한 체험을 안긴 엔딩곡 'A Midsummer's Fantasia'까지 총 두 곡이다.

특히 'A Midsummer's Fantasia'는 장건재 감독과 배우 김새벽이 가사를 쓰고, 이민휘 음악감독이 직접 노래를 불러 특별함을 더한다.

이처럼 영화만큼이나 잊지 못할 긴 여운을 선사한 '한여름의 판타지아' OST는 18일 낮 12시부터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여름의 판타지아'는 일본 지방 소도시인 나라현 고조시에서 우연히 만난 한국여자와 일본남자, 그들의 신비로운 인연과 한여름의 불꽃놀이처럼 번지는 마음의 파동을 그린 작품. 올 상반기 최고의 한국영화로 꼽히며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