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수미, 장동민에 독설 “너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냐”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4.23 15:35 조회 462
기사 인쇄하기
김수미 장동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KBS2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에서 신의 한수 커플로 떠오르고 있는 김수미가 장동민에게 “너는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냐”며 독설을 날렸다.

최근 막말 논란 후 김수미를 만난 장동민은 함께 동물원 나들이를 함께 떠났다. 앞서 진행된 녹화 때와 달리 의기소침한 모습으로 등장한 장동민은 점심식사 시간 김수미에게 우동을 전달하기 위해 의자에 앉는 순간 의자가 갑자기 부러지며, 우동을 바닥에 모두 쏟고 말았다. 이 광경을 본 김수미는 “너는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냐며” 장동민에게 버럭했다.

'역지사지'를 주제로 한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는 출연자들이 각각 스타·매니저 등의 형식으로 짝을 이뤄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자신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16년 지기 절친 유세윤이 유상무가 그 동안 서로의 장난이 얼마나 심했는지를 되돌아보기로 하고, 먼저 유세윤이 유상무의 몸종이 되어 지내보는 모습을 담아낸 바 있다. 이번에 방송될 2회에서도 유세윤은 항문에 면봉을 넣었다 빼서 제출해야 하는 다소 민망할 수 있는 장티푸스 검사도 리얼리티를 살려 실제로 진행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