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문지윤, 2년만에 단막극으로 안방극장 복귀

강경윤 기자 작성 2014.11.26 11:09 조회 682
기사 인쇄하기
문지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문지윤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최근 문지윤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아빠를 소개합니다'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2012년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이후 2년여 만에 복귀를 알린 것.

'아빠를 소개합니다'는 싱글맘 희영을 중심으로 형태가 아닌 이해를 통해 가족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싱글맘 희영이 7년만에 아이 아빠 수철을 만나면서 가족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문지윤은 남자주인공 고수철역을 맡았다. 고수철은 희영의 첫사랑으로 한 때, 최강고의 강동원이라 불렸을 만큼 꽃미모를 날리며 숱한 여고생들의 심장을 깨 부셨던 하트 브레이커지만, 세월의 풍파를 정통으로 맞고 역변했다.

7년만에 만난 희영은 수철을 보고 경악하지만 수철은 지금의 자신을 더 좋아한다. 문지윤은 수철역할을 통해 능청, 감동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지윤은 소속사 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라 설레며, '아빠를 소개합니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부탁드린다.”라는 말을 남겼다.

'아빠를 소개합니다'는 오는 30일 전파를 탄다.

사진제공=곰 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