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폴 워커 유작 '브릭맨션' 8월 28일 국내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4.07.21 10:21 조회 635
기사 인쇄하기
브릭맨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폴 워커의 유작으로 알려진 영화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이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은 경찰도, 군대도 잠입할 수 없는 위험지대인 브릭 맨션에 설치된 최악의 시한폭탄을 맨 몸으로 막아야 하는 잠입 경찰과 범죄자의 위험한 동행을 다룬 액션 영화다.

얼마 전 불의의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팬들에게 충격과 슬픔을 안긴 폴 워커가 주연을 맡은 마지막 작품으로, 갑작스런 그의 죽음을 안타까워했던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받으며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폴 워커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로 스타덤에 오른 이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13구역: 얼티메이텀'의 주역이자, 파쿠르 액션의 창시자인 데이빗 벨이 가세해 기대감이 한 층 커지고 있다.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브릭 맨션'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맨 몸으로 유리 벽을 뚫고 나와 마치 하늘을 나는 듯 한 데미안(폴 워커)과 리노(데이빗 벨)의 강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폭발까지 단 48분! 오직 맨 몸으로 뚫어라!'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제한된 시간 안에 긴장감 넘치게 벌어진 사건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은 내달 28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