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장혁, 촬영 쉬는 시간에 ‘무아지경 탭댄스’ 폭소

강경윤 기자 작성 2014.07.08 10:05 조회 1,734
기사 인쇄하기
장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난 기쁠 때 탭댄스를 춰.”

배우 장혁이 멈출 수 없는 댄스 본능을 불태웠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에 출연 중인 장혁이 탭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순식간에 터져 나온 댄스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현란한 발재간과 장난기 가득한 눈빛, 익살스런 표정이 보기만해도 절로 웃음 터지게 한다.

지난달 말 서울 마포구의 한 쇼핑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장혁은 촬영이 중단된 틈을 타 어깨를 들썩이며 흥겨워했다.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터져 나온 장혁의 댄스감은 스태프들의 배꼽을 잡기 충분했고, 이 같은 장혁의 귀요미 매력에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운널사' 제작진 측은 “'운널사'를 통해 코믹 로코의 신기원을 이루고 있는 장혁의 코믹 본능은 시도때도 없이 발휘되어 웃음을 준다.”면서 “엉뚱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운널사'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 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를 그린다.

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