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안영미, 수지 이어 손예진 변신…“눈웃음 묘하게 닮았네”

강경윤 기자 작성 2013.07.19 09:56 조회 5,948
기사 인쇄하기
안영미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배우 손예진으로 변신한다.

20일 방송될 CJ E&M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안영미가 손예진이 모델로 활동중인 한 금융회사의 광고 장면을 패러디해 또 한번 웃음 폭탄을 터트릴 계획 인 것.

안영미는 지난 13일 방송에서 수지로 변신해 이미 한 차례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김미려, 강유미와 함께 '삼미 슈퍼스타즈'팀으로 활약하고 있는 안영미는 코너 '세 여인들'에서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짧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분식집 아주머니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안부선'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부선' 안영미는 이성을 유혹하는 듯한 말투, 속옷을 벗으려는 행동 등으로 폭소를 자아내며 '코빅'의 대표 캐릭터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지난 방송부터는 무대 배경이 경찰서에서 저승 입구로 바뀌어 저승사자 역할의 박충수를 속이기 위해 안부선이 유명 스타들로 변신해 등장해 또 다른 변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안영미는 최근 녹화에서 손예진이 출연하는 광고 속 CM송의 한 소절을 개사해 부르면서 등장하며 손예진의 모습을 따라한다.

또 광고 속 의상을 연상시키는 하늘색 블라우스와 하얀색 팬츠를 입고, 단아하게 땋은 머리에 손예진 특유의 눈 밑 애교살을 위해 손으로 눈 밑살까지 밀어 올리며 깨알 웃음을 터트릴 예정.

또 광고에 등장하는 진짜 강아지 대신 강아지 인형마저 들고 나와 싱크로율 100%에 도전할 계획이다. 손예진으로 변신한 안영미의 등장에 좌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더불어 안영미는 손예진의 전작인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와 '클래식'을 연상시키는 대사와 명장면들을 패러디하며 손예진 완벽 변신에 쐬기를 박을 전망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